“성경엔 없지만~~”이라는 말로 가감하는 무리들 {하나님의교회/새언약안식일}

“성경엔 없지만~~”이라는

말로 가감하는 무리들

{하나님의교회/새언약안식일}

 

"성경엔 없지만~~"이라는 말로 가감하는 무리들 {하나님의교회/새언약안식일}


하나님의교회 성도인 나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들고 전도를 나갑니다.

오늘도 힘차게 새언약 전하자~~♬

교회를 오래 다녔다는 사람을 만나서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하나님의 계명을 소개했습니다.

 

"하나님께서 명하신 규례대로 새언약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성경에 없는 일요일예배를 지켜서는 천국에 갈 수 없어요"라고 얘기했더니..

그분은.. 한참 성경을 들여다 보더니.. "성경엔 없지만.. "이라는 말로 시작해서 한참동안 일요일예배를 지켜도 된다고 저를 설득하더군요.

여러분.. 과연 "성경엔 없지만.."이라는 말로 그럴듯하게 포장된 그 내용이 옳은 내용일까요??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요한계시록 22장 18~19절)

 

하나님께서는 성경 맨 마지막장에 성경을 보는 각인에게 증거하였습니다.

성경외에 더하는 자는 성경에 기록된 재앙을 받을 것을.. 성경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는 자는 천국문에서 제하여 버린다는 것을요~

하나님을 믿는 백성들에게.. 성경의 말씀에서 가감하는 것은 구원과 영생이 아닌 멸망의 길이라는 것을 알려주신 엄중한 경고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새언약안식일을 지킵니다.

일요일예배를 지키는 사람들은 성경외에 것을 더해서 지키는 자들이고, 하나님의 계명은 새언약안식일을 제하는 자들로.. 하나님 약속하신 구원의 길로 나올 수 없습니다.

"성경에 없지만.."이라는 말은 한다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하며 교묘하게 우리들의 영혼을 지옥으로 이끌어 간다는 사실을 명심하시고.. 하나님 말씀대로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십시오~

 

 

 

 

  • 행복알림이 2015.07.02 23:0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성경에 없다면 행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성경엔 새언약 안식일은 기록되어 있지만 결코 일요일 예배는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 2015.07.09 20:30 ADDR 수정/삭제 답글

    성경에 없으면 가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