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 황금의 피를 가진 사람

하나님의교회

황금의 피를 가진 사람

 

 

 

 

 

올해도 어김없이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가 시작되었다. 2011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360여 차례 헌혈 행사를 개최해 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2015년 유월절 대성회에 맞춰 3월과 4월 두 달 동안 전 세계에서 일제히 헌혈행사를 실시한다.

십자가에서 희생하신 그리스도께서 인류에게 생명을 주시기 위해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을 맞이하여 날이 갈수록 심화되는 생명 경시풍조에 경각심을 주고, 사람들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알려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는 행사다.

의학이 발달하여 인공장기, 인공피부까지 개발된 상황이지만 인공혈액은 만들어내지 못한다. 수술이나 외상으로 인한 다량의 실혈, 혈액의 성분을 파괴하는 빈혈, 황달 같은 용혈성 질환, 혈우병, 백혈병과 같이 혈액 내 필요한 성분을 만들어내지 못하는 질환은 늘어나고 있다. 이 때문에 혈액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도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헌혈을 할 수 없는 약물 복용자가 늘고, 과도한 스트레스, 피로 등에 노출되는 현대인들이 많다 보니 헌혈은 줄어들고 있어 혈액 부족이 더해지고 있다. 이러한 때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는 혈액이 절실히 필요한 이웃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일반적으로 혈액형은 A, B, O, AB형으로 나뉘는 ABO식과, Rh인자의 반응을 이용해 양성(+), 혹은 음성(-)으로 구분하는 Rh식이 있다. 또, 혈액 내 세포나 내용물 중에는 항원 역할을 하여 면역반응을 일으키는 물질이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혈액에서 일어나는 응집반응을 기준으로 혈액형을 나누어 MN식 또는 MNSs식 혈액형, P식 혈액형, 루테란식, 켈식, 더피식, 키드식, 디에고식 등 다양하게 구분짓는다.

작년 연말 과학지 모자이크 매거진은 영국에 있는 국제 혈액형 표준실험실(International Blood Group Reference Laboratory, IBGRL) 연구소에 ‘Rh null(알에이치 널)’형 혈액이 보관되어 있다고 보도했다. 인간의 적혈구 표면에는 최대 342종의 항원이 존재하는데 이런 항원이 전혀 없어 모든 혈액에 수혈이 가능해 의학적으로 매우 중요한 혈액이라고 보도했다. 그 희귀성 때문에 ‘골든 블러드’ 일명 ‘황금의 피’라고도 부른다.

수혈을 하기 위해서는 대개 ABO식과 Rh식이 일치하는지를 확인한다. 만약 일치하지 않는 경우 발열이나 오한 등의 부작용을 일으키거나 생명이 위험한 경우도 있다. 이런 부작용 없이 모든 혈액에 수혈 가능한 ‘Rh null’형 ‘골든 블러드’ 보유자는 연구진들로부터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이 혈액을 보유한 사람들은 불과 43명뿐이다. 그나마 헌혈에 참여하고 있는 사람들은 브라질, 일본, 중국, 미국, 아일랜드, 스위스에 사는 단 6명뿐이다. 10억 인구당 1명도 채 되지 않는다. 그야말로 ‘황금의 피’를 가진 사람들이다.

이들보다 먼저 골든 블러드를 가지신 분이 있다. 이분은 하늘에서 지은 사망죄로 죽음의 병에 걸려 하루하루 단축되는 생명을 부여잡고 내일 일을 자랑할 수 없는 인생들을 살려주시러 오신 예수님이다. 죽음이 두려우나 그 죽음의 원인을 알지 못하고 죽음을 피하고 싶으나 피할 방법을 알지 못하는 인류인생들을 살려주러 오셨다.

우리들이 지은 죗값인 사망죄를 없애주시려 당신의 살을 찢으시고 십자가에서 처절하게 흘리신 피를 통해 우리에게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허락된 새 언약 유월절로 수혈을 허락해주셨다. 국가와 인종, 빈부귀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죄인인 줄 깨닫지 못하고 살아가는 모든 인생들에게 영적 골든 블러드인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예수님)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예수님)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 음료로다 (요한복음 6:53~55)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유월절 떡)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유월절 포도주)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28)
 

오랜 시간 수많은 의학자들의 실험과 시행착오와 연구 속에서 많은 사람들은 헌혈을 통해 귀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게 되었다. 이처럼 2천 년 전 영적 골든 블러드를 갖고 오신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이 A.D. 325년 사단에게 짓밟혀 사라졌으나 예언 따라 1600년 만에 다시 회복되어 온 인류가 죄와 사망에서 구원받아 영원한 생명에 이를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헌혈을 통해 생사의 갈림길에 놓여 있거나 질병의 고통 속에서 괴로워하던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구하고, 질병을 치료하여 생명을 연장하는 일이 가능했다. 일부 혈액의 조건이 맞지 않아 예기치 못한 부작용도 있었다. 그러나 ‘골든 블러드’를 가진 사람들의 등장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수혈이 가능한 혈액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이처럼 일요일, 크리스마스와 같은 불법과 거짓 속에 있던 인류가 예수님께서 허락하시는 영적 골든 블러드 새 언약 유월절을 믿음으로 지키면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은 물론 천국의 유업을 이을 후사가 될 수 있다. 또한 그리스도의 지체가 되어 함께 영원한 생명의 약속에 참예할 수 있는 큰 축복까지 받게 된다(에베소서 3:6).

영적 골든 블러드를 가지신 그리스도를 만날 수 있는 확실하고도 유일한 방법은 예수님의 피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에 참여하는 것이다. 그의 피에 참예하여 한 몸이 된 자녀는 세세토록 지치지 않는 하나님의 사랑을 넘치도록 받게 될 것이다.

 

 

 

 

 

<참고자료>
1. ‘헌혈과 수혈’, 네이버캐스트
2. ‘수혈’, 두산백과
3. ‘항원 없는 희귀 혈액형 골든 블러드…모든 혈액에 수혈 가능해’, 아시아투데이, 2014. 12. 1.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41201010000569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자녀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려 당신의 살과 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자녀들에게 허락하여 주시려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하나님의 계명을 통해 엘로힘 하나님께 나아와 죄 사함의 축복을 받을수 있는 축복을 주셨습니다. 하루 빨리 죄 사함 주시는 새언약 유월절을 많이 이들이 지키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릴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