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 자들 ** 하나님의교회와 안상홍님 **

외식하는 자들

** 하나님의교회와 안상홍님 **



 

 



마15:7~9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위의 말씀을 살펴보면…

사람의 계명을 가르치고 지키는 자들이 외식하는 자들이요,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자들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있다면 그 사람들이 과연 구원 받을 수 있을까요?

입술로만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절대로 천국에 들어갈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의 계명이란 무슨 말씀일까요?

그것은 바로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규례가 아닌 사람이 인위적으로 만들어 낸 규례들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오늘날 그 대표적인 예가 일요일(주일) 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추수감사절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성경 어디에도 그 내용을 찾아볼 수 없으며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규례가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러한 사람의 규례를 싫어합니다. 그 이유는 사람의 규례를 지키면 구원받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성경을 연구한다는 수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내용을 발견하지 못하는 것은 교만함으로 성경을 보기 때문입니다.

겸손한 마음과 감사함으로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일때야 비로소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의 계명이 아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시고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성령(안상홍님)과 신부(어머니하나님)를 영접함으로 천국에 입성하는 우리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 하나님의교회와 안상홍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