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 가운데 임하는 하나님 나라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 기쁨 가운데 임하는 하나님 나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이삭으로 말미암아 사라에게 웃음을 주신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도 웃음을 주셨습니다.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었던 하늘 죄인들이 하나님의 거룩하신 희생으로 말미암아 죄 사함을 받고 구원의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영의 아버지, 어머니도 찾게 해주시고, 영의 형제 자매들도 찾게 해주시고, 잃어버렸던 고향 천국으로 다시금 돌아갈 수 있는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이 얼마나 기뻐하고 감사할 일입니까?


늘 감사와 기쁨을 가지고, 슬픔과 근심 많은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자녀로서 빛이 되도록합시다.


혹 경제적으로나 환경적으로 어려움을 잠시 겪는다 해도 우리에게는 천국이 있고 밝은 미래가 있습니다.   그것으로 기뻐하고 감사하라 하셨습니다.


롬14장 17~20절  "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 안에서 의와 평강과 희락이라 이로써 그리스도를 섬기는 자는 하나님께 기뻐하심을 받으며 사람에게도 칭찬을 받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화평의 일과 서로 덕을 세우는 일을 힘쓰나니 ...  "


하나님께서는 시온의 자녀들에게 웃음을 계명으로 주셨습니다.  




항상 기뻐하라 하셨고 오직 의와 평강과 희락이 하나님 나라 그 자체라 하셨습니다.   우리 속에 하나님 나라가 건설되어 있고, 하늘 아버지(안상홍님) 어머니(어머니하나님)를 모시는데 기쁨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근심과 슬픔이 가득 채워진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 아니겠습니까?


무표정하거나 굳어있으면 아이가 엄마라고 가까이 오려 하다가도 멈칫하다가 돌아갑니다.   아무리 미인이라도 표정이 차가우면 사람들이 다가가다가도 발길을 돌립니다.


가다가 걸음을 돌리는 일이 시온에서는 없기를 바랍니다.   웃음 띤 엄마에게는 그 앞에 장애물이 있다 해도 아기가 다가갑니다.   기쁨이 가득한 사람에게는 누구나 다가가고 싶어집니다.


우리의 삶 속에도 때로는 슬픈 일, 고민되는 일, 낙심할 일이 있겠지만 슬픔과 근심은 우리가 성령 안에서 다 소멸시켜버리고, 이삭과 같이 하늘 어머니(어머니하나님)께 웃음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갈4장 28~31절  :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그러나 그때에 육체를 따라 난 자가 성령을 따라 난 자를 핍박한 것같이 이제도 그러하도다 그러나 성경이 무엇을 말하느뇨 계집종과 그 아들을 내어 쫓으라 게집종의 아들이 자유하는 여자의 아들로 더불어 유업을 얻지 못하리라 하였느니라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


사라에게 있어서 가장 절대적인 존재는 아들 이삭입니다.   그 이삭을 괴롭히던 이스마엘등은 사라의 진로를 사 결국 내쫓기고 맙니다.


 

 

 



사라에게 이삭은 끊이지 않는 웃음 자체였습니다.   우리도 하늘 어머니(어머니하나님)께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잃어버린 형제자매를 속히 더 많이 찾아서 더 많은 이삭이 어머니 품으로 돌아오게 해야 하겠습니다.   그뿐 아니라 먼저 어머니 품으로 돌아온 시온 자녀들부터 항상 기뻐하라 하신 말씀을 실천해서 나중에 올 형제자매들에게 많은 웃음을 전해주기를 바랍니다.


서로 웃어보십시오.


서로에게 감사를 넘치도록 하고 기쁨을 넘치도록 나눠줍시다.   시온은 목회자든 성도든,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두가 항상 기쁘고 즐거운 장소, 축복이 넘치는 장소가 되어야겠습니다.


천국을 소망하며 더 힘내시고 아버지 어머니께 기쁨과 감사를 가득히 드리는 시온의 가족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출  처  :  엘로히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