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은 또 하나님의 계명!!♪♬♩ 하나님의교회와 소울(soul)♪♬♩


웃음은 또 하나의 계명


♪♬♩ 하나님의교회와 소울(soul)♪♬♩



세인들도 웃음의 중요성을 강조하지만 성경에서는 항상 기뻐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 알려주고 있습니다.



살전 5장 15~18절  "  삼가 누가 누구에게든지 악으로 악을 갚지 말게 하고 오직 피차 대하든지 모든 사람을 대하든지 항상 선을 좇으라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 범사에' 감사하라는 말씀은 좋을 때만 그리하라는 것이 아니라 어떤 상황에도 기쁨과 기도, 감사를 잊지 말라는 뜻이 되겠습니다.   이것이 하나니믜 뜻이라면 곧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분부하신 계명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성도들은 이 말씀을 반드시 실천해야 하겠습니다.



어렵다고  느껴지는 상황에서도 기도로 하나님을 의지하고 그 속에서 기쁨과 감사의 요소를 찾아내면 기뻐하고 감사할 결과가 반드시 주어집니다.   사라가 이삭을 낳고 기쁨을 이기지 못했던 장면을 보며 우리 역시 영적 사라이신 하늘 어머니께 기쁨을 드리는 자녀들이 되도록 노력해봅시다.



창 21장 2~7절  "  사라가 잉태하고 하나님의 말씀하신 기한에 미쳐 늙은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낳으니 아브라함이 그 낳은 아들 곧 사라가 자기에게 낳은 아들을 이름하여 이삭이라 하였고 ... 아브라함이 그 아들 이삭을 낳을 때에 백 세라 사라가 가로되 하나님이 나로 웃게 하시니 듣는 자가 다 나와 함께 웃으리로다 또 가로되 사라가 자식들을 젖 먹이겠다고 누가 아브라함에게 말하였으리요마는 아브라함 노경에 내가 아들을 낳았도다 하니라 "



하나님께서는 사라에게 아들이 태어날 것을 미리 약속하시면서 그의 이름을 '웃음' 이라는 의미의 이삭이라 하게 하셨습니다. ( 창17장 19절 ).   그 말씀처럼, 이삭을 낳고 사라는 " 하나님께서 나로 웃게 하시니 듣는 자가 다 나와 함께 웃으리로다 " 라고 했습니다.   노년에 얻은 이삭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께서 웃음을 주셨고, 주위 사람들도 축하하며 함께 기뻐한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이삭을 바라보는 사라에게는 웃음이 떠나지 않았습니다.   이삭이 어머니 사라에게 웃음 그 자체가 되었듯이, 오늘날 시온에 거하는 자녀들도 영적 사라이신 하늘 어머니께 웃음이 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성경은 우리에게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 하나님의교회와 소울(soul)♪♬♩

 

 

 

 


♪♬♩ 하나님의교회와 소울(soul)♪♬♩